JW정원 콧볼축소, 복코성형이란?
콧볼 자체가 크거나 퍼져 있는 경우 콧구멍이 커보이고 코가 실제보다 낮아 보이게 됩니다. 이런 경우 콧볼축소 수술을 통해 콧볼의 넓이를 줄여 투박해보이는 코 모양을 교정하여 세련된 이미지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코끝이 낮아 뭉뚝하고 펑퍼짐한 복코의 경우 자칫 촌스러운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답답하고 둔한 이미지로 보이기 쉬운데 넓은 코뼈는 절골술을 통하여 콧대를 좁혀주는 수술이 필요하며, 뭉뚝한 코끝은 날렵하게 세우면서 과다한 지방의 양은 줄여주고 퍼져있는 연골을 모아주며 양측 콧볼의 폭을 줄여주어 슬림한 코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코와 얼굴의 황금비율
콧볼의 넓이는 눈사이의 넓이와 눈꼬리에서 귀까지의 거리가 동일
콧등의 폭은 콧볼의 넓이의 70~80%가 적당
코끝과 콧볼 양사이드 모양이 정삼각형의 상태
콧구멍의 길이가 같고 코 전체의 2/3 정도가 적당
JW정원의 콧볼축소, 복코성형의 A to Z
코끝성형과 콧날개 교정을 동시에 교정하여 보다 확실한 모양 개선
인공보형물 삽입없이 코끝과 콧날개의 모양을 다듬어주어 코끝이 딱딱해지고 빨개지는 부작용 NO!
이마에서부터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윤곽을 고려하여 수술하여 본인 얼굴에 맞는 이상적인 코로 교정
두터운 피부조직을 정교하게 교정하여 복코를 확실하게 개선
JW정원의 콧볼축소 수술방법
뭉툭하고 콧볼이 넓은 코의 불필요한 콧볼살을 제거한 뒤 콧볼과 볼의 라인을 따라 절개부위를 봉합합니다.
콧구멍 아래를 절개한 후 양쪽 콧구멍 사이를 실로 묶어 코끝을 모아주는 방법으로 콧볼 퍼짐이 심하지 않고 콧구멍 아래쪽만 넓은 경우 효과적입니다.
JW정원의 복코 수술방법
코끝의 연골을 일부 절제하고 다듬어 주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코끝 연골을 가운데로 모아주는 시술을 함으로써 갸름하고 세련된 코 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시에 코끝이나 콧망울의 살 조직 자체를 코 안쪽에서 직접 일부 제거하여 부피감을 줄여줌으로써 얇상한 코끝을 만들기도 합니다.
콧날개가 옆으로 벌어지면서 넓은 경우에는 콧날개를 직접 축소하는 수술이 있습니다. 콧구멍 안쪽 바닥을 절개하여 축소하는 방법, 바깥쪽 콧날개를 절개하여 안쪽으로 조이듯이 모아주는 방법, 콧구멍 안쪽 바닥과 콧날개 바깥쪽 두 군데를 절개하여 원하는 폭으로 만들어주는 방법, 그리고 실로 콧날개를 좁히는 방법 (ala cinching)이 있습니다.
JW정원 콧볼축소, 복코성형
뭉툭한 코에서 날렵한 코로 변신!코끝 피부의 두께와 크기, 콧대의 모양을 정확히 파악
얼굴의 군형에 맞는높고 슬림해진 코라인 구현
흉터를 최소화하여 흉터 걱정 NO
#콧볼축소#복코성형
코성형만 20년 경력의 서만군 원장
약력소개
사회활동
3D-CT 입체분석을 통한심층검사
수술 전 3D-CT 입체 분석을 통해 환자의 코 뼈는 물론 코 주변 연부 조직의 모양, 상태, 크기까지 정밀하게 검사하여 환자 개개인에 맞는 1:1 맞춤 수술을 계획합니다.
연골 비대칭 및비중격 만곡증의 유무
하비갑개 비후 및코막힘 문제해결
비중격 연골의
상태와 크기 분석
코 뼈의 넓이
내시경을 이용한 더욱 안전한 수술진행
내시경을 이용한 코성형은 보다 안전한 수술을 진행하기 위한 고난이도 기술로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한 수술입니다.
JW 화살코, 긴코성형추천 대상
콧볼축소, 복코성형 수술 전 주의사항
지혈을 방해하는 약물 (피임약, 호르몬제, 비타민E, 아스피린 등)은 수술 2주 전부터 복용을 중지해 주시고 고혈압, 심장병, 당뇨, 갑상선 등의 치료중인 질환이 있을 경우 담당의 또는 담당 실장에게 반드시 미리 말해주어야 합니다.
담배는 수술 2주 전부터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일 감기가 심하다면 기도 및 호흡 기관이 비정상일 수 있으므로 수술 전 담당의 또는 담당 실장에게 반드시 미리 말해주어야 합니다.
수술 당일 콘택트렌즈, 귀금속 액세서리, 매니큐어, 화장 등은 수술 시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병원에 오시기 전 미리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콧볼축소, 복코성형 수술 후 관리
수술 부위를 심장 위치 보다 다소 높게 해주는 것이 부기 빠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술 후 2~3일 동안은 얼음찜질을 해주어야 합니다.
수술 후 한 달 정도는 수술 부위에 심한 마찰을 주거나 경락마사지는 피해야 하며 사우나, 찜질방은 수술 후 한 달이 경과한 후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음주와 흡연은 상처를 더디게 아물게 하므로 삼가며 불가피한 경우 최소 4주 이후부터 하도록 합니다.
가벼운 걷기 등의 운동은 수술 직후부터 하셔도 되지만 에어로빅, 테니스, 수영 등과 같이 과격한 운동은 수술 후 3~4주 정도 지나고 나서 하도록 합니다.